계정이 잠겼다는데 어떻게 '알려야' 하나요?

Mozilla Firefox 사용에 대한 일반적인 질문과 답을 해 주는 게시판입니다. 질문을 하기 전에 FAQ를 읽어 보시는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댓글 게시
MintChoco2
게시물: 1
참여됨: 2019 11 08 00:17 16
연락:

계정이 잠겼다는데 어떻게 '알려야' 하나요?

게시물 작성자 MintChoco2 » 2019 11 08 00:28 33

'죄송합니다. 계정이 잠겼습니다.

~~~~전송한 인증 메일이 반송되어서 사용자의 Firefox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계정을 잠궜습니다.

만약 이메일이 올바른 경우라면 알려주시면 계정의 잠금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 모바일 동기화를 하다가 오류가 발생해서 그런건지
지금 파이어폭스 계정으로 로그인을 시도하면 저런 문구가 뜹니다.
'어떻게' 알리라는 건지 모르겠네요.
명확하게 저 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알려주실 수 있나요?

댓글 게시

누군가 접속

유저들이 이 포럼을 탐색중: 가입된 유저 없음 그리고 41 손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