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파폭에서 탭표시줄 숨길수 있나요? (블랙베리 키원에서 파폭이 태블릿으로 인식해요)

Mozilla Firefox 사용에 대한 일반적인 질문과 답을 해 주는 게시판입니다. 질문을 하기 전에 FAQ를 읽어 보시는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댓글 게시
nara712
게시물: 4
참여됨: 2016 03 02 21:55 17
연락:

안드로이드 파폭에서 탭표시줄 숨길수 있나요? (블랙베리 키원에서 파폭이 태블릿으로 인식해요)

게시물 작성자 nara712 » 2019 10 26 01:28 30

저는 블랙베리 키원을 사용합니다.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블랙베리 키원은 물리적 키보드를 탑재하고 있고 3:2비율의 4.5인치 화면을 가자고 있습니다. 하지만 설정에서 작게-기본-크게-더크게-가장크게로 화면 해상도의 조정이 가능합니다.

문제는 기본~가장크게 까지는 휴대폰으로 잘 인식해서 파이어폭스가 탭을 별도로 표시하지 않는데..

작게 모드로 하면 태블릿으로 인식하는지 탭 표시줄이 별도로 표시 됩니다.

그런데 프로그램 설정에 들어가보니 이를 우회할 방법은 없는 듯 하더라구요.

그래서 고작 파이어폭스 좀 편하게 쓰자고 해상도를 조정할수는 없으니 부득불 파이어폭스 프리뷰를 쓰고는 있습니다만.. 단골 부대찌개집이 문을 닫아 급하게 부대찌개 라면으로 달래는 심정과 같이 아쉬움이 많이 남는게 사실입니다.. 해결 방법이 없는 것인지 궁금 합니다.

오페라 브라우저의 경우 인터페이스를 사용자가 강제로 '휴대폰'과 '태블릿'중에서 고를 수 있던데..
-----------
PC - Windows 11
모바일 - iOS, iPadOS 사용중

댓글 게시

누군가 접속

유저들이 이 포럼을 탐색중: 가입된 유저 없음 그리고 29 손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