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폭스 다운로드

Mozilla Firefox 사용에 대한 일반적인 질문과 답을 해 주는 게시판입니다. 질문을 하기 전에 FAQ를 읽어 보시는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댓글 게시
Red_
게시물: 1
참여됨: 2010 12 24 13:30 35
연락:

파이어폭스 다운로드

게시물 작성자 Red_ » 2010 12 24 13:47 46

파이어폭스 다운로드에 관련된 질문입니다.
파이어폭스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와 다르게 파일을 직접 다운로드 받는다고 알고 있어서 현재 RAMDISK를 사용 중입니다.

그런데 종종 다운로드를 받을 때 중간에 멈춰버리는 일이 생겨서 원인이 무엇인 지 찾아보다가 RAMDISK로 설정한 드라이브의 용량이 가득 차더군요. RAMDISK 용량은 500MB로 인터넷을 사용하기에 충분한 용량이라 생각해서 차근차근 다운로드를 다시 시작해봤습니다.

그렇게 다운로드를 시작하니 파이어폭스 cache 폴더에 파일이 하나 생성되고 이 파일의 용량이 25MB가 될 때까지 증가합니다. 그리고 25MB가 되면 시스템 tmp(temp) 폴더에 PRAx.tmp 라는 파일이 생성되고 다운로드가 완료될 때까지 용량이 계속해서 증가합니다.

시스템 tmp 폴더의 위치를 RAMDISK로 설정해서 금방 500MB가 다 차버리고, 더 이상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 상황이었습니다. 원인이 무엇인 지, 그리고 해결 방법은 어떻게 되는 지 알 수 있을까 해서 이렇게 질문을 남겨봅니다.

(OS는 Windows XP SP3를 사용 중이고, Firefox는 3.6.13을 사용 중에 있습니다. 그리고 혹시나해서 부가기능을 모두 종료시키고도 해봤으나 동일한 현상이 발생됩니다.)

댓글 게시

누군가 접속

유저들이 이 포럼을 탐색중: 가입된 유저 없음 그리고 2 손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