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중검색엔진 멋드러진 거 뭐 없나요? (Organize Search Engines)

Firefox 확장 기능(Extensions)에 대한 정보 및 질문과 답변을 하는 게시판입니다. update.mozilla.or.kr 를 참고하세요
댓글 게시
Silva
서포터즈
서포터즈
게시물: 182
참여됨: 2008 12 19 02:02 41
연락:

다중검색엔진 멋드러진 거 뭐 없나요? (Organize Search Engines)

게시물 작성자 Silva » 2015 12 19 10:42 51

그런데 크롬도 버전업시에 호환 부가기능이 이렇게 민감했던 가요?
오래 전 몇 달 쓰다 말아서 잘 기억이 안 나네요.

Organize Search Engines 이란 부가기능을 굉장히 애용하는데요.
지금은 개발 중단이 됐고,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스토어에서도 사라진 툴인데.
이것만한 다중검색엔진 프로그램이 없더군요.

북마크 있잖아요?
검색엔진을 북마크 폴더 개념으로 (하위폴더 생성 가능) 장르별로 모아 정리할 수 있고.

북마크 "탭으로 모두 열기"기능처럼
검색어 쓰고 그 폴더를 택하면 (그 폴더에 만일 google, youtube, naver, daum 검색엔진을 넣어놨다면)
이 다중 엔진을 통해 한꺼번에 모두 검색하는 그런 기능을 지원하는 부가기능입니다.

이렇게 장르에 맞춰 멀티검색을 할 수 있는 폴더들을 무한대로 생성할 수 있죠.
그래서 이미지, 동영상, 뉴스, 취미카페, 기타 등등..
전부 장르에 맞게 다중검색을 한 번에 할 수가 있죠.

이게.. 파폭 어느 버전이었나? 검색엔진 관리창이 플랫 형식으로 바뀐 적 있었죠?
이때 Organize Search Engines이 먹통됐지만

about:config // browser.search.showOneOffButtons
이 코너를 변경해서 검색엔진 관리창을 옛날 방식으로 돌리니 살아나서 몇 달 더 사용했습니다만...

43.0에선. 아예 먹통이 돼버리네요. 이 부가기능 때문에 파폭 업데이트 할 때마다 항상 불안불안 했는데 ㅠ

개발 중단된 Organize Search Engines를 살리는 방법보단..
이 부가기능을 대체할만한 다른 툴을 찾는 게 더 합리적인 시점이 온 것 같습니다.

일전에 몇 번이나 비슷한 기능의 다중검색엔진 부가기능을 뒤져봤지만...
하나같이 1/10도 만족 못 시키는 툴이 대부분이라 절망였는데

혹시나 제가 모르는 툴이 있는지 기대심리를 가지고 글 한 번 올려봅니다.

댓글 게시

누군가 접속

유저들이 이 포럼을 탐색중: 가입된 유저 없음 그리고 5 손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