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superuser.co.kr에 대한 문의 입니다.

국내에 웹 사이트들이 웹 표준을 지키고 OS나 브라우저와 관계 없이 접근성을 향상 시키기 위한 사이트 버그 신고 및 문제 해결을 위한 게시판입니다.
댓글 게시
toonya

www.superuser.co.kr에 대한 문의 입니다.

게시물 작성자 toonya » 2002 08 31 02:07 00

삼성 센스 820A1 노트북에 레드햇 7.3과 그놈, 그리고 모질라 1.0을 사용하여 http://www.superuser.co.kr에 접속해 Q&A 게시판에 글을 남기려하면 글쓰기 버튼이 되지 않더군요...<br>모질라 1.1로 시도해보았으나 역시 안되었고.<br>넷스케이프 6.2.3을 사용해서 시도해 보았으나 역시 글쓰기가 안됩니다.<br><br>다른분들의 글을 읽거나 리스트버튼과 페이지이동등의 모든기능은 이용이 됩니다만.. 글쓰기는 안됩니다.<br><br>윈도우즈XPpro에서 인터넷익스플로러 6에서는 글쓰기가 가능했습니다.<br><br>하지만 윈도우즈용 넷스케이프6.2.3에서도 역시 글쓰기가 되지 않았고, 모질라 1.1은 접속조차 안되더군요...<br><br><br>전 좀 답답합니다. 윈도에서 인터넷익스플로러로 이런현상에 대해 http://www.superuser.co.kr 리눅스 Q&A 게시판에 문의 했으나 답변이 없더군요.<br><br>저의 질문방식이 잘못된것입니까?<br><br>저만 그런것인지요?<br><br>다른분들의 의견을 부탁드립니다.

Channy

Re: www.superuser.co.kr에 대한 문의 입니다.

게시물 작성자 Channy » 2002 08 31 02:34 00

toonya wrote:<br>>저의 질문방식이 잘못된것입니까?<br>>저만 그런것인지요?<br>>다른분들의 의견을 부탁드립니다.<br><br>웹사이트에서 IE와 Netscape사이의 cross-browsing 문제는 어제 오늘의 문제만이 아닙니다.<br>superuser.co.kr도 이같은 실수를 한 케이스 중 하나일 것입니다. 실제로 코딩을 하는 사람들이 IE, Netscape 양쪽에서 테스트를 해보기 전까지는 문제를 발견해 내기가 쉽지 않습니다.. 국내의 대부분의 웹사용자들이 IE를 쓰므로, 5%도 안되는 Netscape이나 모질라 사용자를 지원하라고 하는 것이 오히려 엉뚱한 사람들이라고 반박을 받을 수도 있지요..<br><br>하여튼 언제부터 이렇게 됐는지 모르지만 한심합니다.. 각설하고 수퍼유저의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쪽도 꽤 신경을 쓴다고 했는데 역시나...<br><br>http://www.mozilla.pe.kr/mozilla/test/s ... .html<br>를 보시면 확실히 아실 수 있습니다..<br>docWrite 자바스크립트 함수를 바꾸어야 합니다..<br>docWrite2로 바꾸면 됩니다.. 자바스크립트는 Netscape과 IE를 구분해서 글쓰는 폼을 바꾸게 되어 있는데 스크립트가 틀렸습니다.. docWrite2 함수로 바꾸라고 하면 될 듯..<br><br>차니..<br><br>

댓글 게시

누군가 접속

유저들이 이 포럼을 탐색중: 가입된 유저 없음 그리고 11 손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