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

국내에 웹 사이트들이 웹 표준을 지키고 OS나 브라우저와 관계 없이 접근성을 향상 시키기 위한 사이트 버그 신고 및 문제 해결을 위한 게시판입니다.
댓글 게시

자바스크립트.....

게시물 작성자 » 2002 11 17 17:45 00

전 네스케이프 7.0 한글판을 쓰고 있습니다.<br>제가 지금 충남대학교에 다니고 있거든요.<br>그래서 학교 홈페이지에 자주 들어가야되는데,<br>네스케이프에서 제대로 나타나지지가 않아요<br>특히 자바스크립트가....<br>주소는 http://www.cnu.ac.kr이니까 한번 들어가 보세요<br>또 거기서 통합정보시스템을 클릭해보세요<br>레이아웃이 맞지 않아서인지 엉망징창으로 보입니다.<br>왜그런가요?

박상현

Re: 자바스크립트.....

게시물 작성자 박상현 » 2002 11 19 04:09 00

통합정보시스템의 레이아웃 문제는 페이지 구성에서 DOCTYPE을 지우면 호환 모드로 작동되어 일단은 제대로 보일 것입니다.<br><br>그리고 표준 모드에서 빈 줄이 생기는 이유는 아래 사이트에 잘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br>http://devedge.netscape.com/viewsource/ ... le/<br>참고로 모질라 1.1부터는 거의 표준을 지키지만 그림 아래의 줄만을 없앤 '거의 표준 모드'라는 것이 생겼습니다. =_= <br><br>하지만 표준 모드에서도 해결책은 있습니다.<br><br>1) 테이블에서 그림 사이의 <p>를 없앱니다. 익스플로러에서는 빈 줄을 무시하는 경향이 있지만, 넷스케이프의 표준 모드에서는 철저합니다.<br>2) 의미 없는 <br>도 마찬가지입니다. 참고로 넷스케이프에서는 익스플로러에 비해 줄 간격이 좀 넓은 것 같습니다.<br>3) 마지막으로 헤더에 아래의 구문을 넣으면 됩니다. 그러면 그림 아래의 빈 줄이 없어집니다. 여러 곳에서 쓸모가 많으리라 생각됩니다. ;)<br><br><style type="text/css"><br> tr img {vertical-align: bottom;}<br> td img {vertical-align: bottom;}<br></style><br><br><br>민 wrote:<br>>전 네스케이프 7.0 한글판을 쓰고 있습니다.<br>>제가 지금 충남대학교에 다니고 있거든요.<br>>그래서 학교 홈페이지에 자주 들어가야되는데,<br>>네스케이프에서 제대로 나타나지지가 않아요<br>>특히 자바스크립트가....<br>>주소는 http://www.cnu.ac.kr이니까 한번 들어가 보세요<br>>또 거기서 통합정보시스템을 클릭해보세요<br>>레이아웃이 맞지 않아서인지 엉망징창으로 보입니다.<br>>왜그런가요?<br>

댓글 게시

누군가 접속

유저들이 이 포럼을 탐색중: 가입된 유저 없음 그리고 2 손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