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네스케이프 깔았는데.. 벅스뮤직이 않되어..

국내에 웹 사이트들이 웹 표준을 지키고 OS나 브라우저와 관계 없이 접근성을 향상 시키기 위한 사이트 버그 신고 및 문제 해결을 위한 게시판입니다.
댓글 게시
오동혁

오늘 네스케이프 깔았는데.. 벅스뮤직이 않되어..

게시물 작성자 오동혁 » 2002 10 04 06:38 00

안녕하세요.. 오늘네스케이프 깔았는데.. 벅스 뮤직 이 않되어.. 미디어 플레이어기를 쓰는거 같은데. .이게 않되는거 같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벅스말구 미디어 플레이 쓰는거 않되는거 같아요.. <br>해결책없나요.. <br>윈xp 쓰고요.. 미디어 플레이어기는 깔려 있어요.. <br>그럼 이만.

kozawa

Re: 오늘 네스케이프 깔았는데.. 벅스뮤직이 않되어.

게시물 작성자 kozawa » 2002 10 05 02:04 00

오동혁 wrote:<br>>안녕하세요.. 오늘네스케이프 깔았는데.. 벅스 뮤직 이 않되어.. 미디어 플레이어기를 쓰는거 같은데. .이게 않되는거 같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벅스말구 미디어 플레이 쓰는거 않되는거 같아요.. <br>>해결책없나요.. <br>>윈xp 쓰고요.. 미디어 플레이어기는 깔려 있어요.. <br>>그럼 이만. <br>Windows Media Player 7.1 이면 <br>Windows Media Player 폴더에서 <br>npdrmv2.dll, npdsplay.dll, npwmsdm.dll <br>를 모질라 폴더까지 복사하면 잘 되다고 쓰는<br>문서가 있어요.<br>자신으로 확인하지는 않습니다만...<br><br><br>

댓글 게시

누군가 접속

유저들이 이 포럼을 탐색중: 가입된 유저 없음 그리고 18 손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