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가 사이트 리뉴얼 일을 맡았는데요.

국내에 웹 사이트들이 웹 표준을 지키고 OS나 브라우저와 관계 없이 접근성을 향상 시키기 위한 사이트 버그 신고 및 문제 해결을 위한 게시판입니다.
댓글 게시
kongbaguni
게시물: 1
참여됨: 2009 07 15 02:07 57
연락:

어쩌다가 사이트 리뉴얼 일을 맡았는데요.

게시물 작성자 kongbaguni » 2009 07 15 02:37 39

모 회사의 사이트 리뉴얼을 맡게 되었는데, 아직 계약이 성사된건 아니고, 저번주 목요일에 미팅을 하고, 시안작업과 견적을 내서 보내달라. 그래서 제가 가진 계정에 임시페이지를 만들고, 그 사이트 리뉴얼에대한 간략한 설명문을 스프링노트에 작성하여 해당내용을 매일로 보냈었지요. 그게 일요일 새벽이였고.
월요일에 답신을 메일로 받았는데, 품의 올려서 결재후 연락하겠다는 내용이였습니다.
그런데 그 결재라는것이 원래 오래걸리는것인지. 하루가 지나고 이틀이 지나도록 연락이 없네요. 흔히 하듯 포토샵으로 이미지 떡칠한 시안을 보내야 했던것일까요?
마냥 기다려야 할까요?

왠지.. 그냥 시안의 디자인이 맘에 안드니 안해! 이래서 연락도 않는게 아닌가 싶기도 하고...

http://kongbaguni.net/project/posmecca/

아무튼 제가 만든 임시페이지의 주소입니다.

웹표준 준수합니다.
전 페이지 XHTML 1.1 의 유효성검사를 통과합니다.

관리자 로그인 주소는 아래와 같고, 암호는 4321 입니다. (현재 관리자 페이지의 일부 기능은 아직 구현되지 않았습니다. RSS 발행이라거나, 새글작성 이라거나, 삭재하기 라거나...)
http://kongbaguni.net/project/posmecca/admin

관리자 페이지를 만들어서 회사를 소개하는 페이지를 좀더 쉽게 관리할수 있도록 (페이지를 추가하거나, 삭재하거나, 구조를 바꾸거나) 고안했고, 적절한 메타태그삽입으로 검색엔진 최적화도 지원합니다.

관리자 페이지 로그인 인증에 세션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DB 에 IP와 상태를 기록하는 방식입니다. 접속로그를 작성할수 있고, 다른 아이피에서 접속했는데 로그아웃 하지 않았다면 원격으로 접속을 끊을수도 있습니다. 세션을 사용하지 않았기때문에, 브라우저를 종료해도, 컴퓨터를 꺼도, 로그인이 유지됩니다.

유동아이피를 사용하는경우, 아이피가 바뀌면, 엄한PC가 로그인 되버리는 상황이 발생하지만, 로그인 아이디는 관리자 1인으로 한정되있고, 다른접속을 언재든지 차할수 있기때문에, 보안상 문제가 발생할 여지는 없다고 생각하는데..이거 괜찮은걸까요?

덧)
... php 에서 <textarea> 에 입력된 내용중 줄바꾸기를 <br />로 치환하는것은 알겠는데... 줄바꾸기2개를 </p><p> 로 치환하는것을 도저히 모르겠어요. ㅠㅠ 혹시 아시는분?

댓글 게시

누군가 접속

유저들이 이 포럼을 탐색중: 가입된 유저 없음 그리고 15 손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