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ger.com에서 수정작업할때

국내에 웹 사이트들이 웹 표준을 지키고 OS나 브라우저와 관계 없이 접근성을 향상 시키기 위한 사이트 버그 신고 및 문제 해결을 위한 게시판입니다.
댓글 게시
손님

Blogger.com에서 수정작업할때

게시물 작성자 손님 » 2008 11 22 00:35 12

블로거닷컴을 쓰고 있습니다. 일주일전부터 잘 안되서, 블로그닷컴에 문제가 있나싶었는데, 오늘 익스플로어와 크롬으로 테스트를 해봤는데 다들 예전처럼 잘 됩니다. 아웅~ 버전은 2.0.0.18 이고 얼마전에 업데이트를 시행한 적 있습니다.

첫번째는 블로그 레이아웃 수정할때, 저장중입니다 메세지가 계속 나올뿐, 완료되었다는 얘기가 없습니다. 시간이 오래 걸려서 다시보기 하면 저장은 되어 있긴합니다. 그래서 저장버튼 누른 뒤 2~3초후에 다시보기 하면서 확인하고 있습니다.
두번째는 게시물 작성할때, 초안 자동 저장이란게 있습니다. 알아서 임시저장 해주는거라 참 좋은데, 저장잘되면, '초안이 몇시몇분에 자동 저장 되었습니다' 라고 나옵니다. 그런데, 지금은 'Blogger.com에 문의 할 수 없습니다. 저장 및 게시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재 시도중..' 메세지만 나옵니다. 게시물내용분량이 많은편이 아니지만, 좀 불안하긴 합니다.

그외에 이런저런 자잘한 문제점이 있긴 하지만, 이 두가지가 제일 신경쓰입니다. 어찌되었든 되긴되는 상황이지만, 불편하고 신경이 씌여서 글 올려봅니다. 혹시 참고해야할 내용을 알고계시면 부탁드립니다.

댓글 게시

누군가 접속

유저들이 이 포럼을 탐색중: 가입된 유저 없음 그리고 43 손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