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폭스 JPEG XR지원 요청글

Mozilla 제품들에 대한 Bug 리포트를 보고하고 확인하는 페이지입니다.
댓글 게시
yellowstone
게시물: 3
참여됨: 2010 03 20 11:23 53
연락:

파이어폭스 JPEG XR지원 요청글

게시물 작성자 yellowstone » 2011 04 04 18:14 17

파이어 폭스에서 JPEG XR지원을 부탁드립니다.
JPEG XR 이라는 이미지 포맷이 있습니다. 국제표준으로 지정되었고 기존의 JPEG보다 훨씬 성는이 좋습니다. 사실 JPEG XR은 마소에서 미디오 포토 라는 원래 이름이 있었는데, 나중에 HD포토로 되다가 결국 JPEG XR이라는 이름이 바꼈습니다. 물론 마소에서 만들어서 꺼림직하는 사람이 계실겁니다. 하지만 마소에서 무료로 개방 하겠다고 약속하였고, ISO국제 표준 지정, ITU/T권고안, 이 지정되었습니다.
저는 마이크로소프트편은 아닙니다. 왜 JPEG XR을 지원하는 글을 올리냐면 그동안 JPEG보다 좋은 이미지 포맷들이 있었는데, 대부분 JPEG을 대체하는데, 실패 하였습니다. JPEG을 대체하는 이미지포맷중에 JPEG XR이 있는데 여러가지 기능을 지원하고, 압축률과 성늘이 좋기 때문에 이 이미지 포맷을 썩히기에 아깝기도 하고, JPEG XR이 웹발전을 위해 꼭필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JPEG XR포맷 지원글을 올리는 겁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en.wikipedia.org/wiki/JPEG_XR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위키백과사전 영문사이트입니다.)
JPEG XR 지원 확장자는 .jxr, .hdp, .wdp가 있습니다.

부디 파이어폭스 4.0 향후 업데이트 및 차기버전에서 JPEG XR을 지원해 주시길 바랍니다.

댓글 게시

누군가 접속

유저들이 이 포럼을 탐색중: 가입된 유저 없음 그리고 7 손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