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스케이프 7.0 한글판에서 메일 폴더를 변경하려는데요

Netscape 7.x 사용에 대한 일반적인 질문과 답을 해 주는 게시판입니다. 질문을 하기 전에 FAQ를 읽어 보시는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잠김
tongji
게시물: 0
참여됨: 2004 03 11 15:32 58
연락:

넷스케이프 7.0 한글판에서 메일 폴더를 변경하려는데요

게시물 작성자 tongji » 2004 03 11 15:42 11

C 드라이버가 꽉찬 관계로 메일 폴더를 D 드라이버로 옮길려고 합니다.
Document and Setting 폴더 아래의 Mozilla 폴더 아래에 있는 Mail에 해당되는 폴더를 D드라이버로 옮기고 C의 것을 지우고는 몇번은 되는거 같더니만..
지금은 정상적인 동작을 하지 않네요..
메뉴의 [편집]-[메일과 뉴스그룹 계정 설정]-[로컬폴더]-[로컬디렉토리] 를 D드라이버로 수정을 해 주었고
[편집]-[환경설정]-[고급]-[캐시]-[디스크 캐시 폴더]를 D드라이버의 설정 폴더로 해 주었습니다.

수정된 로컬디렉토리 : D:Documents and SettingsAdministratorApplication DataMozillaProfilesdefaulttvuymz7p.sltMailLocal Folders
수정된 디스크 캐시 폴더 : D:Documents and SettingsAdministratorApplication DataMozillaProfilesdefaulttvuymz7p.slt

지금 현재는 다시 C드라이버에 메일 폴더의 각종 파일들을 D드라이버에서 copy를 해 두고 사용하고 잇습니다.
현재 설정은 위의 수정된 폴더와 동일한 상태입니다.
하지만 메일을 보내거나 받은 후에 파일을 확인해 보면 C드라이버에 있는 것이 Update되어 있습니다.
제가 무엇을 잘못 했는지 고수님들의 고견을 바랍니다.

잠김

누군가 접속

유저가 이 포럼을 탐색중: 가입된 유저 없음 그리고 1 손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