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cation.ref/Refresh 작동 안

SeaMonkey (구, Mozilla 1.x Application Suite) 사용에 대한 일반적인 질문과 답을 해 주는 게시판입니다. 질문을 하기 전에 FAQ를 읽어 보시는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잠김
설호규

location.ref/Refresh 작동 안

게시물 작성자 설호규 » 2006 07 17 03:48 46

페이지를 자동 이동하기 위해 사용하던 location.ref도 Refresh도 작동하지 않습니다.
2개를 따로해도 안되고, 같이 해도 안됩니다. IE에서는 잘됩니다.

코드: 모두 선택

[사용한 meta]
 meta http-equiv='Refresh' content='0;url=view.htm?code=Board_bbb&select_category=&id=13'

[사용한 location.ref]
location.ref='view.htm?code=Board_bbb&select_category=&id=13';

[사용중인 모질라 ]
Mozilla/5.0 (Windows; U; Windows NT 5.1; ko-KR; rv:1.7.7) Gecko/20050414 Firefox/1.0.3


그 동안 문제 없이 움직이던 사이트였고 별다른 처리도 하지 않았습니다.
서버도 리부팅 하고, PC도 리부팅하고, 캐쉬도 지우고... 이래저래 해도 안됩니다.
다른 PC에서 테스트해도 마찬가지로 동작하지 않습니다.

재미난 것은, 실험용으로 meta 태그만 뽑은 파일은 아주 가끔은 먹어서 페이지 이동이 됩니다.
주로 모질라를 재시작하고 처음 테스트하는 경우인데, 이 것도 종 잡을 수 없습니다.

이런 기초적인 것이 왜 갑자기 안되는지 참 난감합니다.
이틀 전에 PC가 자동업데이트 하던데... 그것 때문에 어디 문제가 생겼을까요?
혹시 AJAX로 채팅 프로그램 만들며 문자입력시 flash로 자동 소리나게 했는데, 이게 부하가 되어 PC에 영향을 주었을까요?
아니면 모질라가 업데이트 되면서 뭔가 새로운 정책이 적용된 것일까요?

혹시 같은 증상을 겪는 분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잠김

누군가 접속

유저들이 이 포럼을 탐색중: 가입된 유저 없음 그리고 5 손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