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피드 구독시 알림 설정에대해 궁금합니다.

Mozilla Thunderbird 사용에 대한 일반적인 질문과 답을 해 주는 게시판입니다. 질문을 하기 전에 FAQ를 읽어 보시는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댓글 게시
질문이요...썬더버드 옵션에서 알림을 설정해주고나면 매일같은 경우 새매일 도착시 봉투 표시와 간단한 내용이 윈도우 하단에 팝업으로 뜨는데요. rss 피드 같은경우는 새글 소식이 소리만 들릴뿐, 매일 알림처럼 팝업이나 봉투가 나타나지는 않더군요. 자체적으로 옵션을 설정해주면 새매일 도착시처럼 알림을 사용할 수 있는지요. 아니면 관련된 부가기능이 있다면 추천좀 해주시길 부탁드립닌다. 썬더버드 신입에게 도움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ss 피드 구독시 알림 설정에대해 궁금합니다.

게시물 작성자 질문이요...썬더버드 옵션에서 알림을 설정해주고나면 매일같은 경우 새매일 도착시 봉투 표시와 간단한 내용이 윈도우 하단에 팝업으로 뜨는데요. rss 피드 같은경우는 새글 소식이 소리만 들릴뿐, 매일 알림처럼 팝업이나 봉투가 나타나지는 않더군요. 자체적으로 옵션을 설정해주면 새매일 도착시처럼 알림을 사용할 수 있는지요. 아니면 관련된 부가기능이 있다면 추천좀 해주시길 부탁드립닌다. 썬더버드 신입에게 도움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2012 02 29 20:07 44

선더버드 옵션에서 알림을 설정해주고 나면, 매일 같은 경우 새매일 도착 시 봉투 표시와 간단한 내용이 윈도 하단에 팝업으로 뜨는데요.

RSS 피트 같은 경우는 새 글 소식이 소리만 들릴 뿐, 매일 알림처럼 팝업이나 봉투가 나타나지는 않더군요. 자체적으로 옵션을 설정해주면 새매일 도착 시처럼 알림을 사용할 수 있는지요. 아니면 관련된 부가기능이 있다면 추천 좀 해주시길 부탁합니다.

선더버드 신입에게 도움 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게시

누군가 접속

유저들이 이 포럼을 탐색중: 가입된 유저 없음 그리고 2 손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