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메일함에 있던 메일들을 오프라인 메일함으로 옮기다가 이메일이 날라가 버렸는데 복구할 방법이 없을까요??

Mozilla Thunderbird 사용에 대한 일반적인 질문과 답을 해 주는 게시판입니다. 질문을 하기 전에 FAQ를 읽어 보시는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댓글 게시
fullofspirit
게시물: 1
참여됨: 2020 01 02 01:37 54
연락:

온라인 메일함에 있던 메일들을 오프라인 메일함으로 옮기다가 이메일이 날라가 버렸는데 복구할 방법이 없을까요??

게시물 작성자 fullofspirit » 2020 01 02 01:45 06

네이버 메일을 쓰고 있고 회사업무메일 용량이 큰게 많아서 오프라인 메일함으로 옮기려고 시도를 했습니다.
방식은 그냥 온라인 메일함의 메일을 클릭/드랙해서 오프라인 메일함으로 넣는 방식으로 했네요. 저는 이게 카피인줄 알았는데 이동으로 인식을 한 모양입니다. 여하튼 메일은 정상적으로 이동을 했는데 보니까 1/3 정도가 제목, 내용, 첨부파일은 물론이고 날짜 정보까지 싸그리 없는 형태의 이메일 파일로 오프라인에 저장되어 있네요. 이미 네이버 메일에서는 이 메일들은 삭제된 상태구요.
뭔가 다운되면서 깨진것 같은데 아무런 오류메세지도 없이 이런결과가 나오니 상당히 당혹스럽네요. 혹시 이런 경우에 뭔가 해볼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화면 사진을 올릴수 있으면 좋겠는데 여기는 사진을 올릴수 있는 기능은 없어서 올리지를 못하겠네요.

댓글 게시

누군가 접속

유저들이 이 포럼을 탐색중: 가입된 유저 없음 그리고 3 손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