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옆의 검색창 주소 추가

Mozilla Firefox 사용에 대한 일반적인 질문과 답을 해 주는 게시판입니다. 질문을 하기 전에 FAQ를 읽어 보시는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댓글 게시
aminoai

URL옆의 검색창 주소 추가

게시물 작성자 aminoai » 2003 05 22 14:35 31

이놈 이름을 모라고 불러야 할지 모르겠군요. 여튼 URL창 옆의 검색창에 국내검색엔진을 추가해주는 파일입니다.

기본 설치시에는 dmoz.org, Google 밖에 없는데 이곳에  네이버 통합검색, 네이버 영한사전 검색을 추가합니다. 사용방법은 링크를 통해 파일을 다운받으시고, 압축을 푸신후 모질라폴더/searchplugins 안에 넣어주신후 모질라를 재시동 하시면 됩니다.

혹시 중복파일 일까 싶어 이전 모질라의 버그질라 게시판을 검색해 보았는데 네이버는 없더군요.^_^

그리고 중요한 글을 하나 발견해서 인용합니다.  "사실 배포판에 네이버, 야후코리아 등 다양한 지역 정보를 포함하고 싶긴 하지만, 이 배포 활동이 특정회사에 이익을 줄수도 있어 자제하고 있는 편입니다.." 차니님의 글입니다. 사실 저도 이부분 때문에 좀 고민을 했는데 제가 올리는것은 배포판에 포함된것이 아닌 유저가 추가하는 것이므로 크게 무리는 없을듯 합니다. 즉 필요하신 분만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Google(kr)을 뺀 압축파일로 다시 올렸습니다. 지적 감사합니다.

Channy

Re: URL옆의 검색창 주소 추가

게시물 작성자 Channy » 2003 05 22 15:41 12

현재 파이어버드에 탑재되어 있는 구글 모듈에 검색을 하면 google.co.kr 로 검색이 됩니다. 따라서 Google(ko)는 없어도 될 듯..

댓글 게시

누군가 접속

유저들이 이 포럼을 탐색중: 가입된 유저 없음 그리고 2 손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