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쉬가 플레이 되지 않는군요.

Mozilla Firefox 사용에 대한 일반적인 질문과 답을 해 주는 게시판입니다. 질문을 하기 전에 FAQ를 읽어 보시는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댓글 게시
aminoai

플래쉬가 플레이 되지 않는군요.

게시물 작성자 aminoai » 2003 05 19 19:40 31

오늘 따라 왠지 모질라 홈에 가보고 싶더니만, 파이어버드가 업데이트된 아주 즐거운 소식을 접하게 되네요. 일단 받아서 실행해 보았는데.. 앗... 너무 멋진 모습에 감동~ 감동~ 또 감동!!! .1 업데이트인데 이정도라니 감동의 물결입니다.

헌데 실행하자마자 약간의 문제가 발생해서 이렇게 질문드립니다. 우선 전 모질라.org에서 정식 릴리지(압축)를 받아 실행했는데, 흠.... 왠지 모르게 무겁다는 느낌이 강하군요. 파이어버드는 무거우면 버드가 아닌데... 뭐 이건 큰 문제는 아니고 정작 가장 큰 문제는 플래쉬가 플레이 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0.5때 쓰던 플러그인을 바로 복사해봤는데 안되는군요. 혹시나 해서 매크로미디어에서 인스톨러를 받아 설치해봤는데 이것도 안되는군요. 저만 안되는 건지... 아님 파이어버드 또는 플래쉬플레이어의 문제인건지 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저만의 문제였군요. 프로파일에 문제가 있었던건지 프로파일 지우고 설치파일 받아서 설치하니까 잘됩니다. 속도도 안정적인거 같네요. 크롬색상이 이전보다 좀 밝아진거 같은데 아주 보기 좋습니다.

기분으로 디폴트브라우저 버튼 꽉 눌러줬습니다. ^_^

댓글 게시

누군가 접속

유저들이 이 포럼을 탐색중: 가입된 유저 없음 그리고 16 손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