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의견] Opera에서의 문제 몇가지

NHN과 한글 모질라 프로젝트가 함께 하는 네이버 버그 잡기 대회 게시판 입니다.
잠김
kanie

[기타의견] Opera에서의 문제 몇가지

게시물 작성자 kanie » 2006 02 09 19:14 51

FF 외에 다른 브라우저에서의 문제를 포스팅하는 장소가 아닌 줄은 알고 있습니다만,
이런 기회가 온 김에 파이어폭스 말고도 다른 브라우저들의 문제까지 함께 해결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해서 올려 봅니다.
아니면 네이버에서 버그리포팅 페이지를 아예 따로 만들어 주면 더 좋겠군요. 버그리포팅을 해도 별다른 반응이 없는 다른 사이트들과는 차별화해 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Opera 한국어판 최신버전인 8.5에서 발생하는 버그입니다.

* 검색어 자동완성 스크립트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검색어 자동완성에 사용되는 아래 화살표 버튼이 엉뚱하게 페이지 왼쪽 끝에 가서 붙어 있습니다.
* 메일 계정이 휴면 상태일 때 몇몇 페이지에서 메일함의 메일 개수가 -1개로 표시됩니다. (네이버 지식인 '마이지식' 페이지에서 발생 확인)
* 네이버 블로그에서 글쓰기가 불가능합니다. 오른쪽 상단의 '카테고리 추가' 버튼도 작동하지 않습니다.
* '즐겨찾기에 추가' 버튼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파이어폭스에서는 아예 표시되지 않더군요)
* '아이템 골짜기'의 아이템 구입 페이지에서 페이지 아래쪽이 잘려나가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NAVER
서포터즈
서포터즈
게시물: 91
참여됨: 2006 01 26 15:58 04
위치: 서울
연락:

말씀해 주신 사항은

게시물 작성자 NAVER » 2006 02 15 12:17 40

현재 네이버 버그잡기 이벤트에는 해당하지 않는 내용이나 오페라 등 다른 비IE 브라우저에 대한 지원도 향후 진행할 예정입니다.
저희도 한꺼번에 해결하고 싶지만 조금만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네이버입니다.

잠김

누군가 접속

유저들이 이 포럼을 탐색중: 가입된 유저 없음 그리고 2 손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