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용 Firefox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Firefox 확장 기능(Extensions)에 대한 정보 및 질문과 답변을 하는 게시판입니다. update.mozilla.or.kr 를 참고하세요
댓글 게시
fajaremwe
게시물: 1
참여됨: 2017 09 26 16:16 46
연락:

Android 용 Firefox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게시물 작성자 fajaremwe » 2017 09 26 16:51 02

안드로이드 폰용 파이어 폭스 모바일의 최신 야간 빌드는 빠르고 안정적이며 이전에 출시 된 알파와 달리 지난 달에 당신에게 말했던 것과 달리 실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용 파이어 폭스 개발은 빠르게 진행되고 있으며 새로운 야간 빌드에서 발견 할 수있는 작은 조정 및 변경 사항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큰 뉴스는 모든 것이 지금 작동한다는 것입니다. 브라우저의 성능은 특히 응답 성, 스크롤링 및 확대 / 축소에서 훨씬 향상되었습니다.

여기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스템 요구 사항 (Android 2.0 이상) 및 알려진 문제점을 다루는 릴리스 정보를 읽으십시오.

Fennec이라고 불리는이 작은 브라우저는 올해 초 안드로이드 폰에 처음 도착했습니다. 저는 알파가 8 월에 풀려 났을 때, 그리고 제가 부족할 때 그것을 돌려 보았습니다.

수년 동안 파이어 폭스를 반복적으로 반복하면서 Nokia 스마트 폰에서 Maemo Linux의 Maemo Linux 릴리즈를 테스트 한 경험이 있었기 때문에 빠르고 혁신적인 Mozilla 배송 알파 버전에 익숙했습니다. 당신은 정말로 최종 제품에 대해 펌핑을 남겼습니다.

이 작은 녀석은 그렇지 않습니다. Android 용 Firefox의 첫 번째 알파 버전은 느립니다. 정말 천천히. 그리고 버기. 확대 / 축소 및 스크롤이 고르지 않았습니다. 유선 홈페이지는 신비하게 20 초마다 다시로드되며 일부 사이트는 전혀로드되지 않습니다. 넥서스 원의 시스템 설정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 뭔가 잘못되었다고 생각했다. 알파 코드 였기 때문에 나중에 다시 방문하고 변경 사항을 측정 할 계획이었습니다.

금요일 아침에 모질라의 마이크 벨츠너 ( Kata kata Bijak )가이 트윗을 보았고, 나는 그것이 시간이라고 결정했다.

가장 최근에 야간에 Android 용 Firefox를 빌드하면 대부분의 성능 문제가 해결됩니다. Wired.com은 여전히 ​​(아마 우리의 잘못으로) 너무 잘 먹지는 않지만 웹의 나머지 부분을 서핑하는 것은 새로운 Fennec에서 훨씬 더 즐겁습니다. 스크롤과 핀치 줌 동작은 Android의 WebKit 브라우저와 거의 비슷합니다. 페이지 렌더링은 Fennec에서 Android 브라우저보다 느린 터치이지만, 개선 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전 버전과 마찬가지로 Fennec은 다른 버전의 Firefox 와도 동기화되므로 기록, Awesomebar 검색, 자동 완성 양식 데이터 및 비밀번호는 데스크톱에서 모바일로 이동하고 돌아 오는 것과 동일합니다. 또 다른 멋진 기능은 탭, 북마크 및 설정과 같은 항목에 대한 메뉴를 불러오는 독창적 인 좌우 대칭 작업입니다. 그것은 브라우저 크롬을 최소화하고 웹 페이지를위한 더 많은 화면 공간을 남깁니다.

Nexus One에서 스크린 샷을 찍는 것은 여전히 ​​어려운 일이므로 Fenec의이 비디오를 실제로 촬영했습니다. 내 엄지 손가락에 대해 미안해.

댓글 게시

누군가 접속

유저들이 이 포럼을 탐색중: 가입된 유저 없음 그리고 3 손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