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마크 태그 정렬 질문입니다.

Firefox 확장 기능(Extensions)에 대한 정보 및 질문과 답변을 하는 게시판입니다. update.mozilla.or.kr 를 참고하세요
댓글 게시
FF4

북마크 태그 정렬 질문입니다.

게시물 작성자 FF4 » 2016 03 01 15:02 53

모든 북마크 보기를 클릭하면 나타나는 라이브러리에서 태그에 관한 질문입니다.

라이브러리 최초 화면은 사용자마다 다르지만 일반적인 순서가

방문기록
다운로드
태그
전체 북마크

입니다.

https://support.mozilla.org/ko/kb/sort- ... s-you-want
이 링크는 북마크의 정렬에 관한 글인데 목차에서 사용자 정렬은 말 그대로 사용자가 원하는 순서대로 변경하면 반영이 된다고 나와있습니다.

하지만 태그쪽은 그렇지 않기에 실험을 해봤습니다.

우선 북마크 이름과 주소를 동일하게 01, 02, 03, A, AA, B, BB, C, CC 9개를 생성합니다.
그리고 이 글의 핵심 질문인 태그 하나를 입력 해봤습니다. 태그 이름은 '실험'으로 생성했습니다.

북마크 9개에 생성된 공통 태그 '실험'이 정확하게 나타나는 지 확인하기 위해 태그>실험 태그를 클릭 해보면 9개의 북마크가 정상적으로 나타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문제점은 실험 태그를 클릭해보면 이상하게 정렬이 된 상태로 나타나서 이 부분을 변경할 수 있는 방법이 없는 지 궁금합니다.

마우스로 드래그&드롭은 변경 불가 아이콘이 뜨기 때문에 태그에선 어떤 방식으로 정렬이 되는 지 알게되면 그에 맞게 수정을 하면 되겠지만 그 방식을 몰라서 도움을 얻고자 여기에 글을 써봅니다.

댓글 게시

누군가 접속

유저들이 이 포럼을 탐색중: 가입된 유저 없음 그리고 7 손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