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 클릭수를 줄여주었으면 좋겠내요..

프로젝트에 건의 할 사항, 일반적인 토론 등을 위한 자유로운 마당입니다.
댓글 게시
소프트원트

마우스 클릭수를 줄여주었으면 좋겠내요..

게시물 작성자 소프트원트 » 2004 11 12 20:54 26

메인화면에 올라오는 사용자 커뮤니티가 각 제품별 Q&A에서 최근 것을 가져오는 데.. 한 두개이다 보니,, 번거로운 마우스 클릭수가 늘어나는 것같내요.

사용자 커뮤니티를 클릭하여 게시판 분류화면으로 나와서 [파이어폭스]나 [모질라]로 들어가게 구조이다보니...

현재 홈페이지가 [모질라 공식사이트]와 통일성을 가져가야한다고 한다면, 그렇게해야하겠지만... 각 질문 게시판에서 가져오는 게시물 수를 늘릴 수는 없을까요?

현재 4개의 게시물만 가져오는 것은 좌측 스크롤바가 생기지않고 깔끔한 화면으로 가져오려는 의도인 것같은 데.. 그러나 불편하내요.

이것이 불가피하다면, 커뮤니티에서 각 Q&A 게시판에 대한 소개보다는
각 게시판을 카테고리로 하여, 목록을 뽑아주는 게 어떨런지요..

이것은 지금의 홈페이지 개편전의 모습이 되겠죠.

현재 모든 것이 [파이어폭스] 중심으로 돌아가고 있기 때문에, [모질라 슈이트]는 그렇다하더라도 [썬더버드]등이 들어나지 못하는 문제가 있어보입니다.

모질라 프로젝트 확산의 걸림돌중의 하나는 [IE전용 비표준 웹코딩]이라는 문제가 있기에 다른 접근방법으로 뛰어난 스팸메일 필터링과 보안성을 갖춘 [썬더버드] 사용으로 [모질라 프로젝트]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자는 이야기도 있는만큼 화면설계에서 있어 [보완]이 검토되었으면 합니다.

현실적으로 우리에게 불필요한 화면구조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모질라샵]같은 경우는 [온라인]에서 개인이 구매할 수도 있겠지만, 현재 메인에서 차지하는 면에 비해 낭비라는 생각입니다. 만일 국내에도 [모질라샵]이 있다면 의미가 있을 지 몰라도...

개발프로그램 역시 상단의 [제품소개] 메뉴에서 충분히 소화할 수 있지않겠는 지요.

그렇다면, 보다 많은 정보가 이 곳에 담길 수 있고, 마우스 클릭 횟수도 줄일 수 있으리라 봅니다.

댓글 게시

누군가 접속

유저들이 이 포럼을 탐색중: 가입된 유저 없음 그리고 6 손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