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페이지

몇가지 건의 사항 이요.. 다운로드.. 이미지.. 레더..

게시됨: 2012 04 29 18:37 59
작성자 oklokl
왜 파일을 다운로드 하면.. 다운로드 라고 해서 몇퍼샌트 있자나요..

이게 맨위에 상단에 >>> 칸막이식으로 해서.. 추가로 보이면 좋겠어요..

그래서 다운로드 창을 누르지 않고도 현제 다운로드 하는 파일이 어느 정보 받아 졌는대 볼수 있으면 편할 것 같아요 이쁘게 만들어서..

아 그리고.. 싱크 기능이 파이어 폭스에 있는대 너무 까다러워요..
아이디랑 비밀 번호만 넣는 방식으로 바꾸고.. 좀더 보안을 원하는 분들만.. 따로 보안 설정 추가로 해서 사용 하면 좋겠어요..

너무 복잡 하고.. 어렵더라고요.. 전 예전에 아이디 마져 잃어 버려서 두개 만들었는대 2개 만들어도 못 하겠더라고요 ㅠㅠ

특히 어플 즉 부가 기능 동기화 어려웠네요..

즉 알기 쉽게.. 어린 아이들도 할정도의 간단한 수준으로 누구나 이 기능을 쉽게 접근 해서 사용 가능 하게 하면 좋겠네요..

그리고 파이어 폭스 테마 관련인대요..
배경 까지 투명 하게 만드는 전체 투명화 할수 있는 기능이 추가 되면 좋겠어요..

그래서 사용자가 배경을 전체 투명으로 하면.. 텍스트만 보이고..

투명 하게 다 비치는 거죠.. 그래서 완전 이쁘게 만들어 주셨으면 좋겠어요..

즉 사용자가 투명화 버튼을 누르면.. 윈도우의 에어로 처럼 투명 해지는 거죠.. 에어로 이상으로 말 이죠.. 그럼 더 이쁠 것 같아요

저번에도 건의 했었는대.. 파업 허용이요..
여러개의 싸이트에 파업을 사용자가 적어 놓으면.. 그걸 입력 하는 방식이..
naver.com daum.net 이런식 이라면 한줄로 붙쳐 넣기 하면 자동으로 알아서 한번에 여러개 추가 되면 좋겠네요..

하나씩 추가 해야 해서 불편 하더라고요.. 건의 했지만 고쳐지지 않아서 다시 건의 드려요..

마지막으로.. 어도비 플래쉬 문제 인대.. 다운로드 링크가 정상 작동 안될때도 있고요..

그렇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