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페이지

한국에 모질라 플러그인(extension) 개발하시는.

게시됨: 2004 07 24 03:37 51
작성자 zelon
한국에 모질라 플러그인(extension) 개발하시는 분이나 개발 사이트 있나요??

간단한 플러그인 해볼려는 데, 한글로된 자료같은거 있으면 도움 부탁드립니다 ^^ 만들고 싶은건,

주소창에 ㅈㅈㅈ. 을 치면 www. 으로 바뀌면서 한영전환하는겁니다 ^^ 다른 좋은 플러그인을 많이 쓰면서 간단히 이거 만들고 싶은 생각이 들어서요~~

Re: 한국에 모질라 플러그인(extension) 개발하시는.

게시됨: 2004 07 24 09:07 09
작성자 kgm27
확장기능은 XUL 로 만들어 집니다. XUL 에 대한 설명은 <a href=http://www.xulplanet.com target=_blank>http://www.xulplanet.com</a> 의 XUL Tutorial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a href=http://softwant.com/cgi-bin/kimsboard/b ... ?table=xul target=_blank>http://softwant.com/cgi-bin/kimsboard/b ... ble=xul</a> 에서 이 문서를 한글로 번역하고 있습니다.

너무 오랜 뒤에 답글이네요

게시됨: 2004 12 05 00:24 28
작성자 kwangmin.lee
zelon 님의 글이 있고서 한참만의 답글 입니다.
사실 오늘 MozParty2에 다녀왔습니다.
많은 쟁쟁하신 분들을 뵈어서 반가왔고요...
제가 오늘 파티에 참석하게 된 것은 zelon님과 같은 목적(extension 개발)이라는 목적으로 정보나 사람들을 만나보려고 나갔습니다.
애석하게도 아직 국내에 이와 관련된 정보가 많지 않은 것 같더군요.
kgm27님이 말씀하신 http://www.xulplanet.com에서 정보를 찾으라는 말을 다시 확이하였죠.
혹 그 동안 진행이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저도 향후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만들어가야 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찾아보도록 하죠.

게시됨: 2004 12 05 04:24 14
작성자 소프트원트
소프트원트닷컴에서의 번역작업은 모질라 사용자가 부족한 상황에서 혼자만의 작업일 수밖에 없다는 판단에서 중단되었습니다.

중단 이후, 확장기능을 번역하게 되었고 현재 모든 작업은 김고명님이 총괄하고 있습니다.

XUL번역작업과 XUL개발이라는 두축을 맡을 수 있는 분이 있었으면 합니다. 현재로써, 소프트원트에서는 다시 번역작업에 시간을 들일 수 없는 [상황]입니다.

만일 관심이 있다면, 김고명님을 접촉해보시길 바랍니다. 아래 확장기능 포럼 게시판에 글을 남기면 되지않을까 싶내요.

viewforum.php?f=12

Re: 한국에 모질라 플러그인(extension) 개발하시는.

게시됨: 2008 01 18 00:16 59
작성자 탱크걸
오래된 글타래지만 아직도 ㅈㅈㅈ. 을 www. 으로 바꿔주는 확장기능이 없다는게 안타깝네요. :c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