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efox 4 서울 파티 - 4월 23일(토)

공지사항입니다.
댓글 게시
유저 아바타
Channy
해커
해커
게시물: 1006
참여됨: 2002 03 26 17:41 59
위치: 아름다운 제주
연락:

Firefox 4 서울 파티 - 4월 23일(토)

게시물 작성자 Channy » 2011 04 13 18:14 32

http://cfile1.onoffmix.com/attach/ro6ft ... H5Bs82jhkN

Firefox 4 출시를 기념하여 한국 열혈 사용자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서울 파티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열리는 본 파티는 서울에서 명사 초대, 퀴즈와 밴드 공연 그리고 푸짐한 파이어폭스 로고가 든 선물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일시: 2011년 4월 23일(토) 오후 6시~ 8시
- 장소: 서울시 홍대 클럽 맨션
- 주최: 한국 Mozilla 커뮤니티
- 후원: Mozilla Corporation, 다음커뮤니케이션


- 참가 대상: 파이어폭스 팬이면 누구나 (120명)
- 참가 비용: 유료 (9,900원) 단, 전액 Mozilla 재단에 기부합니다.
- 신청 방법:
* 온오프믹스에 참가신청 후 http://onoffmix.com/event/2724
* 무통장 입금 외환은행 620-192885-618 (예금주: 김종서)

본 행사는 Mozilla 재단의 Chris Jones와 예거몽키 개발자인 Andreas Gal의 간단한 인사로 시작하여, 축하 케이크 커팅 및 파이어폭스 퀴즈 및 네모 이벤트 그리고 깜짝 손님과 하는 브라우저 워게임 그리고 마지막 밴드 페르소나의 공연까지 다채롭게 이루어 집니다.

http://cfile1.onoffmix.com/attach/mnUaw ... MNlKSPRUbt

참가하신 분들께는 간단한 저녁 및 음료와 주류를 제공해 드리고, 새로운 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막간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Mozilla 재단이 준비한 공식 파티 세트와 한국 커뮤니티에서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기념품 및 Daum에서 후원하는 머크컵 및 노트를 증정합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본 행사는 오후 4시 부터 진행하는 Firefox 4 개발자 간담회에 이어 진행합니다! 별도로 참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일시: 2011년 4월 23일(토) 오후 4시~6시
- 장소: 서울시 홍대 클럽 맨션
- 참가 신청: http://onoffmix.com/event/2734
Channy
---------------
Are you creative? http://www.creation.net

유저 아바타
Channy
해커
해커
게시물: 1006
참여됨: 2002 03 26 17:41 59
위치: 아름다운 제주
연락:

Re: Firefox 4 서울 파티 - 4월 23일(토)

게시물 작성자 Channy » 2011 04 24 11:11 58

안녕하세요. 파이어폭스 파티 참가자 여러분!

토요일 저녁에 유료임에도 불구하고 파이어폭스4 서울 파티에 참여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파이어폭스를 사용자라는 하나의 공통점만 가지고 이렇게 많은 분들이 모일 수 있었다는 사실에 놀랍고또 감사드립니다. 아무래도 클럽 스타일의 행사를 처음으로 하다 보니, 약간 미숙한 진행이 있었더라도 너그럽게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어제부로 사용자 커뮤니티로서 자리 매김하면서 앞으로 더 나아지지 않을까 싶네요.

여러분들도 파이어폭스를 사용하시면서, 한국 커뮤니티를 통해 다양한 의견을 보내 주시고 또한 직접 참여해서 함께 하는 일에도 도움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간단한 행사 스냅샷은 아래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flickr.com/photos/seokchanyu ... 563176708/

어제 행사 중, 사진이나 동영상 촬영을 해 주신 분이 있다면 아래의 방법으로 공유해 주시면, 선별하여 공식 파티 사이트와 커뮤니티를 통해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 사진 대용량 메일로 보내 주기: 원본은 channy@hanmail.net 으로 보내주세요.
- 다음 클라우드, 유클라우드나 드랍박스 사용자: channy@hanmail.net으로 공유해 주세요.
- PICASA web으로 공유하기: 구글 사용자는 피카사웹에 올리신후 주소를 보내 주세요.
- Flickr로 공유하기: 플리커 사용자는 fx4party라는 태그로 공유해 주세요.
- 트윗으로 공유하기: 블로그, 사진은 #fx4party라는 해시태그로 공유해 주세요.
- 이 글에 댓글로 공유한 사진 이나 블로그글을 올려 주시면, 많은 분들이 함께 보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파이어폭스를 더 아껴주시고, Mozilla 한국 커뮤니티를 위해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Channy
---------------
Are you creative? http://www.creation.net


댓글 게시

누군가 접속

유저들이 이 포럼을 탐색중: 가입된 유저 없음 그리고 7 손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