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zilla 한국 커뮤니티 - 가입

“Mozilla 한국 커뮤니티” (이하 “우리” 또는 “Mozilla 한국 커뮤니티”, “http://forums.mozilla.or.kr”)에 접속하려면 당신은 아래 규칙에 대해 법적으로 동의해야 합니다. 만일 아래의 모든 규칙에 동의하지 않는다면 “Mozilla 한국 커뮤니티”에 접속하거나 이용하지 마십시오. 우리는 언제든지 이 규칙을 바꿀 수 있고, 당신에게 최대한의 정보를 알릴 것입니다. 그렇더라도 개정한 것을 스스로 신중하게 살펴보아야 합니다. 바뀐 후에 “Mozilla 한국 커뮤니티”을 계속 이용하는 것은 업데이트 또는 수정한 이 규칙에 법적으로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당신이 본 포럼에 쓰이거나 올려지는 모든 글과 파일의 권한은 “General Public License” (이하 “GPL”) 로 귀속됩니다.

당신은 많은 이에게 혐오스럽거나 모욕적인 내용, 협박이나 명예훼손 등 현행법에 저촉되는 어떠한 글도 올리지 않는 것에 동의합니다. 여기서 현행법은 “Mozilla 한국 커뮤니티” 포럼이 호스팅 되는 나라의 현행법과 국제법입니다. 만일 그런 글을 올린다면 당신은 즉시, 그리고 영원히 추방될 것이고 우리가 필요하다고 판단하면 당신의 인터넷 서비스 제공자에게 통보할 것입니다. 이런 작업을 위해 모든 글의 ip 주소가 기록됩니다.
당신은 “Mozilla 한국 커뮤니티” 포럼에게 우리가 필요하다고 판단할때 언제든지 당신의 글타래를 고치거나 옮김, 잠금, 지울 수 있는 권한이 있다는 것에 동의합니다. 당신은 유저으로서 당신이 입력한 어떤 정보라도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되는 것에 동의합니다. 이 정보는 당신의 동의를 받지 않은 어떤 제3자에게 드러나지 않지만, 데이터를 위태롭게 하는 어떤 해킹 시도에 대해 “Mozilla 한국 커뮤니티”은(는) 책임지지 않습니다.